휴가 동안 또 어떤 공작

정치로 어떤 이를 잡아들일지 고민해야되겠네...니 머리 속엔 보복정치,공작 정치 밖에 없으니...공수처도 감사원장이 알아서 괴롭히고 있고....넌...탄핵이 멀지 않았다는 걸 기억하길...
강덕순, 정흥유, 이랑연. 모두 강남 오피 당에서 크고 배신한 인간들. 저런자들에게 패한 강남 오피 당 나가주거라.
서묵숙은 김건희 장모 최은순 구속해서 무기징역 시켜라.그러면 지지율 조금 올라간다.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는 사람이 나라수장 이라니 언감생신! 동네 집값 많이 올려놧으니 얼릉 돌아가라
게을러터진 짐통령 능력이 없으면 인정하고 스스로 물러나는 것이 나라를 위하는 일이다.
변신의 귀재! 한 세상살면서 어떻게 그리 배알도 없이 사십니까? 참으로 딱하십니다.
다른 정권이었으면 임기 끝날때까지 생길 사고가 윤은 100일도 안되서 생겼는데 뭔 개소리냐
뭣저버려 내가 좋아하는 정치인이다. 스캔들 한번 없는 깨꿋한 정치인.

무식 무지 무능 무신만 가득한데 휴가갔다 온다고 뭐가 달라지나 이제 그만 포기하고 새로운 그림 그려야지.
아무것도 안하고 니얼굴 TV와 신문에 안나오면 두자리는 유지한다.
뭐 한 게 있다고 휴가는 처 가는지. 매일 처 놀면서 뭘 또 휴갈가. 저런 게늠을 뽑아댄 늙이들도 영원히 휴가 좀 갔면 좋겠네. 개 망 한 대 한 민 국. 그 선두엔 윤씨늠과 늙은이 들이 함께하지
단어 구분도 못하는 기자.국민이 누군지도 구분 못하는 윤정부. 둘 다 자격없음.

이건 또 뭐야. 지지율 떨어지니 너도나도 한마디씩 ㅋ 국민이 초짜 대통 잘하라고 질책하는데 니들 숟가락 얻지마. 도움도 안되는것들아.
국민 빚을 왜 깍아주는데. 먹튀 정부인가? 뭔 포퓰리즘을 이따위 정책이라고 쏟아내는가? 황국안 납시셨나?
주가조작, 허위이력서, 접대부 김건히 주가조작 관련자들은 다들 감옥에 갔는덕 왜 검찰은 건희를 조사하지 않나? 검찰공화국...에이퉷. 중요한 국가 부서의 장관들이 그 분야에 1%경험도 없는 검사출신들이라니...그러니 미국언론에서 윤통이 국가 망신시키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지 않나...10월에 지지율 10%되면 탄핵이 답이다.


강남 오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한다면 즉시 블로그를 참고 하세요
영부인 출몰하면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던데 내부총질 기가 막힌다
이제 거니씨가 다시 기어 나왔으니 28%에서 18% 가자!
단순하게 열심히 사는 사람들은 우선빚을 안짐 그리고 주식 코인절대안함 그리고 중헌건 직업 잘안따짐 여기는ㅈ어떻구 저기는 돈조금주고 저기는 일많이 시켜서 안한다? 그런거 없이 회사들어가 조용히 일하고 열심힟살아감 빚질일도 없고 수면위에 있는사람들은 문제있는거임 평범한사람이 문신하는거 봤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